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

인천광역시계양구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 서비스 헌장 전문(前文)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ㆍ직원은 ‘공공시설의 가치창출로 계양구민 복리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이란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고객을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행복’ 실현을 위해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준수, 안전하고 쾌적한 공공서비스 제공을 사명으로 여기고 다음과 같이 성심성의껏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안전하고 편리한 시설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 윤리경영 및 인권경영 실천으로 고객에게 신뢰받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 고객에게 매년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개하고 경영에 적극 반영 하겠습니다.

이상의 실천을 통해 고객지향 서비스경영 구현 및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임직원 모두가 언제나 성실히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2019년 7월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자료관리 담당부서 : 안전감사팀 > 이용선 연락처 : 032-262-7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