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인보관소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견인보관소

견인보관소 서비스 이행기준

  • 사무실에 민원 안내직원을 배치하여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를 제공 하여 드리겠습니다.
  • 견인된 차량의 도난 및 훼손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보관 관리하기 위하여 시설경비를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 차량입고 후 즉시 견인된 차량(차주)을 대상으로 견인사실과 보관장소등을 SMS(문자서비스) 및 전화로 안내하고 일정시간 반환되지 않은 차량은 차주에게 등기로 서면통지하여 차량행불에 따른 불안감을 해소하는 등, 견인된 차량의 반환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보관요금 부담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견인료, 보관료 등 수납시 내역을 상세히 알려 드리고, 영수증을 교부하여 드리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주차사업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봉오대로 687
  • 전 화 : 032)719-4488 / 팩 스 : 032)543-5702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