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주차장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공영주차장

공영주차장 서비스 이행기준

  • 쾌적한 주차 환경을 위하여 매일 주차장 운영 개시 시각 30분전에 주차장 청소를 실시하고 매월 "주차장 환경 정비의 날"을 지정 운영하여 깨끗한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주차관리원은 단정한 복장과 명찰을 패용하고 차량 입‧출차시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차량 입차시에는 주차 요금 및 이용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장애인 차량 입차 시 주차가 용이하도록 우선적으로 주차유도 및 안내를 하겠으며 승·하차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편리한 이용을 위해 주차시설과 구획선을 정기적으로 점검 보수하겠습니다.
  • 주차요금 징수시 고객이 제시하는 현금을 재차 확인하고 복창하여 금전착오를 방지하고, 주차 요금 내역의 설명과 동시에 영수증을 반드시 교부하여 항시 신뢰감을 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이 불가피한 사유로 인해 주차장 운영시간 이후에 출차 할 경우 미납주차료의 조치에 대한 내용을 고객이 알기 쉽도록 기록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교통사업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대로163번길 3
  • 전 화 : 032)262-7714~5 / 팩 스 : 032)262-7716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