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청사

home HOME > 고객서비스 및 윤리헌장 > 서비스 이행기준(사업장별) > 계양구청사

계양구청사 서비스 이행기준

  • 각종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월 1회 이상 실시하여 위험 요인을 제거하고 무사고, 가동률 100% 달성토록 하겠습니다.
  • 청사 내·외부 및 주변을 매일 1회 이상 청소 하고 지장물, 적치물 등 각종사고 및 위험 요인을 완전하게 제거하여 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24시간 직원이 상주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설 유지관리로 에너지 절약 및 안전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의 취미활동과 여가문화 정착을 위한 계양문화센터 프로그램 운영 내실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안전한 음용수를 제공하고자 연2회 저수조 수질검사 및 연1회 급수관정체수 수질검사를 실시하여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들에게 매월 1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용 안내 및 문의(청사관리팀)

  • 주 소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88
  • 전 화 : 032)430-7703 / 팩 스 : 032)553-6722
  • 홈페이지 : www.gysiseol.or.kr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