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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 개요
조사기준 : 2023년
조사주관 : 행정자치부
평가내용 : 행정자치부의 일괄 설문조사에 의한 고객만족평가 결과 점수화
주요설문내용 : 연도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부문, 서비스 과정 부문, 서비스 결과 부문, 사회적 만족 부문, 전반적 만족도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
고객만족도 평가 결과표
연도
종합 만족도
서비스 환경 부문
서비스 과정 부문
서비스 결과 부문
사회적 만족 부문
전반적 만족도
2023년
85.94
86.05
85.69
85.60
87.78
85.08
2022년
88.8
87.9
88.5
89.2
90.0
88.2
2021년
86.7
86.1
86.3
87.1
88.0
86.1
자료관리
담당부서
: 전략기획실
연락처
: 032-719-4466
계양구시설관리공단 전화번호안내
사업별 안내전화
종량제봉투
(032) 430-7714,7715
현수막지정게시대
(032) 430-7707,7712
공영주차장
(032) 262-7714,7715
거주자우선주차
(032)-719-4487,4488
공영버스
(032)-719-4487,4488
공원관리
(032) 262-7743
시설별 안내전화
계양문화회관
(032) 551-6602~3 / 719-4472
청소년수련관
(032) 546-7646 / 266-7644
사회복지회관
(032) 541-0085 / 719-4480
계양구청사
(032) 430-7700,7708
의회청사
(032) 430-7739
공단 본부
전략기획실
혁신기획파트 (032) 719-4469, 719-4466
경영지원파트 (032) 551-6604 / 719-4465
안전감사팀
(032) 262-7733 / (032) 262-7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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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양구시설관리공단 청렴도 테스트 결과
주관
경영지원본부
참여인원
63명
청렴도 평점
9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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